top of page
oliev 글로벌 네트워크 완속 급속 전기차 충전기 제조 생산 oem 인프라 구축 설치 운영 관리.jpg

Autel Energy, 640kW MaxiCharger DC HiPower로 혁신적인 세계에서 제일 빠른 성능으로 충전 과거의 한계를 뛰어넘다



EV 충전 기술의 선두주자인 Autel Energy는 CES 2024에서 판도를 바꾸는 MaxiCharger DC HiPower를 공개했습니다.

이 강력한 제품은 무려 640kW의 출력을 자랑하며 고속 EV 충전을 재정의 하고 세계에서 제일 빠른 충전 속도로 안정적인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길을 가속화합니다.


충전 방식의 재구성:

-10분 안에 250마일: 빈 공간에서 거의 가득 찬 곳까지 단 10분 만에 이동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이것이 바로 MaxiCharger DC HiPower의 마법입니다. 장시간 충전을 중단할 필요가 없으며 자발적인 도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충전 네트워크: Autel은 북미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MaxiCharger DC HiPower 장치 가 장착된 충전 허브는 고속도로, 교차로, 심지어 도시 지역 근처에 전략적으로 나타나 어디에서나 편리한 충전을 보장합니다.


-지능형 효율성: 더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지 마세요!

Autel의 스마트 충전 부하 관리 시스템은 전력 분배를 최적화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며 충전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충전 그 이상:

Autel의 비전은 단순한 충전 그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그들은 충전기를 고급 소프트웨어 및 상업 시설과 통합하여 역동적인 에너지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은 충전 인프라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기술과 비즈니스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북미 생산 강국:

EV 혁명 에 대한 Autel의 헌신은 노스캐롤라이나 주 그린즈버러에 있는 새로운 최첨단 제조 시설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 시설에서는 NEVI 및 BABA 호환 DC 고속 충전기를 대량 생산하여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고전력 상업용 충전기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합니다.


Autel: 선두적인 책임:

Autel의 MaxiCharger DC HiPower는 단지 기술적 경이로움이 아닙니다. 이는 전기 이동성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변함없는 헌신의 증거입니다. 글로벌 확장, 첨단 생산 능력,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통해 Autel은 더욱 깨끗하고 전기적으로 구동되는 세상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

OLIEV는 귀하(귀사)의 충전사업자 진출 및 제품 및 설치 등 모든 질문과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www.OLIEV.co.kr)

bottom of page